회원 가입 안내
① 저희 쇼핑몰은 기본적으로 회원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운영방침에 따라 비회원구매가 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② 회원 가입은 월 회비, 연회비 등 어떠한 비용도 청구하지 않으며 100% 무료로 진행됩니다.
상품 주문 방법
저희 쇼핑몰에서 상품을 주문하는 방법은 크게 7단계입니다.
① 상품검색
② 바로구매 혹은 장바구니에 담기
③ 회원으로 로그인 후 주문 (정책에 따라 비회원 구매 가능)
④ 주문서 작성
⑤ 결제방법 선택 및 결제
⑥ 주문 완료 (주문번호)
⑦ 마이페이지 주문내역 확인 (배송확인)
주문확인 및 배송조회
쇼핑몰에서 주문을 하셨을 경우 마이페이지의 주문내역에서 주문상황을 바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단계에 따라 주문취소/환불 등이 가능한 경우가 있고 불가능한 경우가 있으니 이에 대한 안내는 1:1온라인문의나 고객센터(02-544-4984)를 이용해주세요.
정책에 따라 비회원 구매가 가능한 경우에는 주문번호를 꼭 기억하고 계셔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현재 배송은 판매회원의 택배사를 통해 배송하거나, 마라 쇼핑몰에서 직접 배송될 경우 CJ 대한통운 택배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주문상태가 배송으로 바뀌면 택배 운송장번호로 택배사 홈페이지 배송추적을 통해 정확한 배송상태를 추적하실 수 있습니다.
안전한 대금 결제 시스템
저희 쇼핑몰은 안전한 전자 결제 서비스(PG)에 가입이 되어있으며, 가능한 결제 수단은 주문결제 단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결제는 KIS 정보통신 전자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므로 보안문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며, 고객님의 이용내역서에는 KIS 정보통신에 기록됩니다.
이용 가능한 국내 발행 신용카드
- 국내발행 모든 신용카드
이용 가능한 해외 발생 신용카드
- VISA Card, MASTER Card, AMEX Card
배송기간 및 배송방법
쇼핑몰 배송기간은 상품의 감정 여부에 따라 다릅니다.
(주)한국명품감정원의 감정을 거쳐 정품인증이 완료된 상품의 경우 평균 배송기간은 결제 완료 후 2~3일 소요되며, 판매자 회원이 지정하는 택배사를 통해 배송됩니다.
(주)한국명품감정원의 감정이 필요한 경우(미감정 상품의 경우) 감정을 통해 정품 인증이 확인되어야 고객님께 배송합니다.
이 경우 평균 배송일은 결제 완료 후 8~12일 정도 소요되며, CJ 대한통운 택배사를 통해 배송됩니다.
주문취소, 교환 및 환불
쇼핑몰은 소비자의보호를 위해서 규정한 제반 법규를 준수합니다.
주문 취소는 미결제인 상태에서는 고객님이 직접 취소하실 수가 있습니다. 결제후 취소는 저희 고객센터(02-544-4984)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승인 취소가 가능하면 취소를 해드리지만 승인 취소가 불가능한 경우 해당 금액을 모두 송금해 드립니다.
이때 승인 취소는 카드사에 따라 2-3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반송을 하실 때에는 주문번호, 회원정보를 메모하여 보내주시면 보다 신속한 처리에 도움이 됩니다.
상품에 문제가 있거나 교환/환불을 원하는 경우 고객센터로 먼저 연락해주시고, 반송주소로 주문번호, 회원정보(이름,휴대폰 번호 등), 반품사유 등을 메모하여 반송해 주시면 상품 대금은 예치되거나 고객센터를 통해 환불조치 됩니다. (반송료는 고객 부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