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관 및 정책
이용약관

 

1장 총칙

 

제 조 - 목적

이 약관은 ㈜한국명품감정원(이하 회사라 함)이 운영하는 인터넷 명품 유통 사이트(이하 사이트 라함)를 통하여 제공하는 인터넷 전자상거래 관련 서비스(이하서비스라함)와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또한 본약관은 유무선 PC통신, 스마트폰(아이폰, 안드로이드폰 등) 어플리케에션 및 모바일, 웹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 등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준용됩니다.

 

조 - 정의

1.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2025 6월 현재)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마라 주소, 추후 회사에서 공지하고 제공하는 기타 웹사이트 포함

  2) 사이트란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사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2. 이용자 : 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1) 회원 :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 등록을 한 자로서 본 약관에 따라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한 자

  2) 비회원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로서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3) 판매자 : 상품을 판매할 목적으로 재화를 회사에 제공 또는 회사가 제공하는 상품 광고 양식에 따라 상품을 등록한 회원을 말하며, 위탁자사업자판매원을 말합니다.

  4) 위탁자(이하 "판매자"라 함) :  재화를 판매할 의사로 해당 재화를 회사가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양식에 맞추어 등록하고 재화를 위탁한 회원을 말하며, 법인사업자 및 개인사업자 등의 사업자는 회원가입을 할 수 없으며 위탁판매가 불가합니다.

 3. 아이디(ID)/이메일(email):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택하고 회사가 승인한 이메일 주소를 말합니다.

 4. 비밀번호 : 회원의 동일성 확인과 회원의 권익 및 비밀보호를 위하여 회원 스스로가 성절하여 회사에 등록한 영문과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제 조 - 약관의 명시, 효력과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대표자의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 (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등),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회사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명시된 내용 중 청약철회·배송책임·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가 확인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3.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법률, 방문판매등에관한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몰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5. 회사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회사에 송신하여 회사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6.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 지침 및 관련법령에 따릅니다

 

제 조 -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전자상거래 서비스(통신팡매중개서비스 포함) 및 감정, 부수 서비스

  2) 구매 계약이 체결된 재화 등의 감정 및 배송

  3) 개인 고객 상품의 위탁 판매

  4) 인터넷 중개 거래 서비스

  5) 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 

2. 회사는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의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 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3. 회사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4. 전 항의 경우 회사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5 조 - 회원가입

1.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6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6조 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 회원은 회원가입 시 등록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상당한 기간 이내에 ""에 대하여 회원정보 수정 등의 방법으로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  -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 회원이 탈퇴 신청 시 거래가 진행중인 경우 탈퇴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2.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회사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회사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회사의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회사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5) 판매자가 고의적으로 비정품을 위탁하는 경우

  6) 정상적 운영을 방해하는 재판매를 위한 거래로 간주될 경우

  7) 특정 상품군에 대하여 상습 또는 반복적인 구매를 지속적으로 진행하는 경우

  8) 기타 불법적 행위나 어뷰징으로 판단되는 비정상적인 활동이 확인되는 경우

3. 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 시킬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  -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해 개별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 휴대폰 번호,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메세지로 통지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회사 게시판에 게시 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  - 구매 신청 및 개인정보 제공 동의 등

1. 회사 이용자는 회사 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 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1)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2) 받는 사람의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3)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 (. 마우스 클릭)

  5) 재화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회사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방법의 선택

2. 회사가 제3자에게 구매자 개인정보를 제공할 필요가 있는경우 1)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2)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3)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4)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을 구매자에게 알리고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동의를 받은 사항이 변경되는 경우에도 같습니다)

3. 회사가 제 3자에게 구매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할 수 있도록 업무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1) 개인정보 취급위탁을 받는 자, 2) 개인정보 취급위탁을 하는 업무 내용을 구매자에게 알리고 동의를 받아야합니다. (동의를 받은 사항이 변경되는 경우에도 같습니다.) 다만, 서비스제공에 관한 계약이행을 위해 필요하고 구매자의 편의증진과 관련된 경우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에서 정하고 있는 방법으로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통해 알림으로써 고지절차와 동의절차를 거치지 않아도 됩니다.

 

제  - 계약의 성립

1. 회사는 제8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위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회사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2. 회사 승낙이 제11조 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3. 회사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제 10  - 지급 방법

1. 회사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 지급방법은 다음 각호의 방법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지급방법에 따라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하지 않습니다.

  1) 신용카드 결제

  2) 실시간 계좌이체

  3)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제 11  - 수신확인 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1. 회사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 통지를 합니다.

2. 수신확인 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 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배송 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 15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을 따릅니다.

 

제 12  - 배송 등

1. 회사의 모든 배송은 택배와 퀵 서비스에 의하고, 배송비용은 회사 내의 '상품배송'란에 준하며 배송기간은 결제확인 후 제 3영업일 이내에 배송됩니다. 만약 회사의 고의·과실로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합니다.

2. 구매자가 사업자판매원의 재화를 구매한 경우, 사업자판매원은 회사로 부터 구매자의 입금 또는 대금 결제에 대한 확인 통지를 받은 후 3일 이내에 배송에 필요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제 13  - 환급, 반품, 청약철회

1.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5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그 사유발생일로부터 5영업일 이내에 계약해제 및 환급절차를 취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적 사유로 반품을 요구할 시에는 재화가 이용자에게 도착 후 7일 이내에 전화 또는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반품 접수를 해야 합니다.

3. 회사는 반품불가의 조건이 있는 재화에 대하여는 반품접수 및 환불을 하지 않습니다. 만약 회사의 고의·과실로 재화에 대한 정보제공이 주문내용과 현저한 차이가 있는 경우에는 전액 환불 및 반품을 진행합니다.

4.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교환 할 수 없습니다.

  1)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5. 다음 각호의 경우에는 회사는 배송된 재화 일지라도 재화를 반품 받은 다음 영업일 이내에 이용자의 요구에 따라 즉시 환급 및 반품 조치를 합니다. 다만, 그 요구기한은 배송된 날로부터 14일 이내로 합니다

  1) 배송된 재화가 주문내용과 상이하거나 회사가 제공한 정보와 상이할 경우

  2) 배송된 재화가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3) 최종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와 용역이 한국명품감정원 최종확인 후 정품이 아닌 비정품 시에는 위 2,3,4항의 모든 기일과 관계없이 5일 이내(공휴일제외)에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제 14  - 청약철회 등의 효과

1.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받은 경우 5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이 이용자에게 재화등의 환급을 지연한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 21조의2에서 정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2. 회사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을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3.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 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회사는 이용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4. 이용자가 재화 등을 제공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회사는 청약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제 15  개인정보보호

1.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수집 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때에는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3.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사"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제 3자에게 정보가 제공할 수 있습니다.

  1)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2) 수사기관이나 기타 정부기관으로부터 정보제공을 요청받은 경우

  3) 이용자가 관련 법령을 위반하는 등의 부정행위를 확인하기 위해 필요한 경우

  4)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해 요구되는 경우

  5) 국세청 고시(부가세법 제75)에 따른 분기별 판매명세 제공

  6) 구매가 성사된 때에 그 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와 구매 종료 후 반품, 환불, 교환, 취소등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4. 주문 상품의 배송, 고객 관리(상담 및 불만처리)를 위하여 사업자 판매원 또는 배송 업체에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 주는 경우

5. 회사 2항과 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는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등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법률 제16조 제3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6.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7.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8. "회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제 16  -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3. "회사"가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4. "회사"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5. 회사 위탁받은 재화에 대하여 적절한 절차를 거쳐 정품여부를 확인 후 판매합니다.


제 17  - 회원의 의무

1. 15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에 통보하고 ""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 18  - 이용자의 의무

1. 감정 받지 않은 제품에 대한 모든 민·형사상의 법적 책임은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2.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내용의 등록

  2) "회사"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3)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4)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5)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6)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 19  - 게시물의 관리

1.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저작권법등 관련법령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려넙령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등을요청할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령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될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버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조치등을 취할수 있습니다.

3. 이 조에 따른 세부절차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저작권법이 규정한 범위 내에서 회사가 정한 게시중단요청서비스에 따릅니다.

 

 

제 20  - 재판권, 준거법, 관할법원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회사의 영업소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제 21  - 금지행위

1. 회사가 제공하는 결제대금 보호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판매자와 구매자 간에 직접적으로 거래하는 행위(직거래)는 거래의 안전을 위하여 금지되고, 직거래를 통하여 발생한 제반 문제에 대한 책임은 거래 당사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에 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2. 직거래를 하거나 이를 유도한 것으로 확인된 판매자는 판매 서비스 이용 계약이 해지될 수 있으며, 구매자는 직거래를 하거나 유도한 판매자를 상품 상세페이지 고객센터, 직원 문의 등의 방법으로 신고 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방법에 의하지 아니하고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시스템에 접근하는 행위는 금지됩니다.

4. 회사는 시스템 부정행위가 확인된 경우 해당 회원에 대하여 회사가 부가적으로 제공한 혜택의 일부 또는 전부의 회수, 특정서비스의 이용제한, 이용계약의 해지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5. 타인의 명의, 카드 정보, 계좌정보 등을 도용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구매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는 금지됩니다.

6. 물품판매 또는 용역 제공을 가장하여 자금을 융통하는 것과 같이 여신전문금융업법 등 법령에 의하여 금지된 방법으로 비정상적인 결제를 하는 것은 금지되며, 해당 내용이 확인된 경우 회사는 회원의 거래를 중지시키고 관련기관에 통보할 수 있습니다.

7. 실제 상품의 배송이 없는 등 상품의 실질적인 구매의사가 없는 구매행위를 하는 것은 금지되며, 해당 내용이 확인된 경우 회사는 당해 거래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8. 동일 상품을 2회이상 주문 취소하는 경우 구매 제한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약관은 2025 7월부터 적용됩니다.